드림렌즈
안정감과 정확성이 보장된 차세대 라섹수술
빠른 레이저, 정교한 슈퍼가우시안 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라섹수술은 각막 상피를 벗겨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각막 상피가 가지고 있는 회복력을 활용한 라섹은 라식과는 다르게 강한 각막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상피가 회복하는 과정에서 통증이 뒤따를뿐만 아니라 약 5일 정도 보호안경 착용은 물론
이후 자외선차단 등을 제대로 못할 경우 각막혼탁등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상당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열린안과 라섹수술이란?
	프리미엄 엑시머 레이져 아마리스 500 장비는 1초에 1050번, 빠른 레이저 속도,
5차원 안구추적장치, 실시간 각막두께 측정 등이 가능하여 보다 안심할 수 있는 결과 뿐만 아니라
빠른 시력회복, 합병증 예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의정부안과의 올레이져는 기존의 방법에서 사용하는 알코올, 브러쉬 등을 사용하지않고
적은 범위의 각막 상피를 제거하여 교정부위 이외의 각막을 건강하게 보존해드리며,
기존 방법보다 빠른 회복과 적은 통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초에 1050번, 빠른 레이져 속도
	5차원 안구추적장치